병의원/치과/한의원

병의원 청소의 목적은 내방하는 고객과 더불어 의사 선생님 및 간호사 분들의 편의 증진이 주 목적입니다. 따라서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의 필요사항들에 귀를 많이 기울여 청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멸균 공간의 경우 청소로 오히려 오염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 또한 세심하게 확인하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탕비실, 화장실, 대기실과 같은 일상 오염에 노출되는 곳을 집중적으로 청소합니다.

품질보증

고객님이 마음에 들때까지 끊임없이 현장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고객님마다 다른 Needs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병의원/치과 전문 매니저

병의원/치과 전문 매니저가 직접 청소합니다. 내원 환자뿐만 아니라 원장님과 간호사님의 요구사항에 귀를 기울입니다.

저희는 전국적으로 모든 지역을 커버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밀실하게 책임지고 수행할 수 있는 지역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님의 더 나은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바를 이루시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병의원치과 청소

당신이 머무르는 공간을
늘 한결같이 새롭게

청소는 단순히 공간을 깨끗히 하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닙니다. 그 곳에서 생활하는 사람, 잠시 지나가는 사람 모두 육체적 건강 뿐만 아니라 행복감 같은 정신적 건강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