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먼저 면적과 업종에 따른 오염도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개략적인 비용을 산출합니다.이때 본사에서 직접 실사를 통해 확인하기도 하고, 복잡하거나 좀 더 정확한 견적이 필요한 경우에는 현장에 청소팀을 직접 파견하여 금액을 산출하게 됩니다.

네, 물론입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부가세가 있는 계산서가 아니라 부가세가 없는 면세 계산서로 발행되며 매달 25일 발행해드립니다.

당연히 고객님 상황에 맞춰 실시합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언제 이루어져도 상관이 없다고 하시면 주로 새벽 시간을 이용하여 청소합니다. 시간이 자유로울수록 근무 조건이 좋아 청소 비용도 조금씩 낮춰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청소 장비는 당사에서 준비하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준비해주신 청소기와 용품을 사용합니다. 다만, 특정 용품과 세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이미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경우 역시 근무조건이 좋아 청소비용을 조금 더 낮출 수 있습니다.

쓰레기 정리와 분리수거는 기본 청소범위에 해당되며, 원하지 않을 시에는 원하지 않는다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또한, 의료용 폐기물 같은경우 법적사항에 근거해 치워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업무준비나 기타 필요 사항도 저희가 충분히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네. 동일한 분들이 계속 가십니다. 그러므로 수시로 인원이 변동되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근무조건의 변경(근무 시간 및 급박한 청소 범위의 변경 등) 혹은 근무자의 일신상(예시, 근무자 건강상의 문제)의 사유로 근무자 자체가 교체 되는 경우는 있지만, 체계적인 인수인계를 통해 업무상 누락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설/추석 연휴는 휴무하며, 법정 공휴일과 국경일은 고객님의 업종(예시, 병원의 경우는 공휴일 휴무 / 미용실의경우 공휴일이 오히려 청소가 필요) 혹은 상황에 따라 변경됩니다. 다만, 처음에 정한대로 진행되어야 하고 이는 견적에 반영됩니다. 공휴일에는 쉬는 대신 다른날 대체로 청소를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합의가 필요합니다.